♪여행(국내)

혼자 떠난 2박 3일 힐링 순천 여행: 순천만습지 근처 한옥카페 만대재, 순천양조장

bkklover 2024. 5. 1. 20:15

2024. 4
 
 
 
순천만습지 산책을 마치고, 찜해두었던 카페에 가다가 갈대 아이스크림 광고가 보여 한번 먹어봤어요.
많이 달지 않았어요. 

 
 
직장동료들 선물로 주려고 같은 곳에서 빵도 샀어요. 

 
 
여기서도 하나씩 돌리고 저도 맛보려고 빵 한 상자를 샀어요. 

 
 
 
가보고 싶었던 순천만습지 근처 카페에요.
한옥스타일에 디저트들이 특색있고, 고양이가 있대서 꼭 가보고 싶었어요. 

 
 
 
여기가 맘에 들어서 앉았어요. 



 
 
주문을 하고 아까 산 빵구경.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딸기 티라미수

 
 
 
빨대가 특이하다 했더니 갈대로 만든거래요. 



 
 
 
순천역으로 돌아갈시간....카페 앞에서 카카오택시를 불렀는데 바로 왔어요.
택시를 타고 순천양조장 앞에 내렸어요.
기념품으로 맥주사러요...

 
 
 
첫날 와서 맛있게 먹은 딸기 맥주랑 블라썸 어쩌구 하는 맥주 두병 구매.
마침 가져온 가방이 맥주사고 받은 보냉백이라서 잘되었다 했어요. 

 
 
서울로 가는 기차를 타기 위해 내려가는 길. 

 
 
 
잘 있어. 즐거웠어. 또 올게.




무척 만족도가 높은 여행이어서, 순천은 다음에 또 갈 예정이에요.
가을의 풍경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