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

서울 근교 나들이: 다산생태공원, 한옥카페 언덕

bkklover 2024. 5. 19. 21:30

2024.5

 

동네에 커피 축제 있다고 해서 나갔다가...사람에 사람에 치여서 암것도 안사고 안먹고, 근처에 텅텅 빈 카페에서 간단히 커피랑 푸딩을 먹었어요.

 

너무 배가 고파서 뭔가를 줄서서 살 기력이 없었습니다. 작년에 맥주축제 갔다가 데였는데....앞으로 동네서 뭔 축제를 한다고 하면 다시는 가지 않기로 다짐했어요. 

 

 

 

구리시에 있는 단골 식당서 점심을 먹고 다산 생태 공원 산책했어요. 이날은 돗자리도 깔고 쉬기도 했습니다. 돗자리가 너무 작아서 큰걸로 주문했는데, 아직 배송중입니다. 

 

 

 

 

전에 가보고 싶어서 찜해둔 다산생태공원 근처 한옥카페입니다.

이름은 언덕이에요.

옆에 딸기 농장이 있는데 같은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듯...딸기를 이용한 메뉴가 많았어요.

저는 딸기 아이스크림을 먹었습니다. 양도 많고 맛났어요.  

 

 

근처 다른 밥집에서 쉬고 있는 냥이들. 아무 생각 없이 불렀다가 쪼르르 달려와서 당황했어요.

 

 

 

날씨가 좋았던 5월의 어느날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