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1 발리, 방콕 여행]열세번째 방콕 여행 일기12: 짜오프라야 강변 따라서 보낸 오후2-딸랏너이 냥덕 천국 마더로스터, 리버시티 갤러리

2023. 7. 16. 16:48♪여행(아시아)/태국

 

아침에 눈이 일찍 떠져서 강변에 나가 멍때렸어요

 

 

 

릴라와디는 색이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오늘 조식은 망고입니다

랄라이삽 시장서 두개 130밧 주고 산 망고

색깔보세요😻

진짜 너무 너무 너무 맛났어요

망고갈비는 원래 대충먹는데 쪽쪽 다 빨아먹었어요

제가 먹어본 중 제일 맛난 망고였어요

 

 

오후가 되어 종점서 배타고 나갑니다

주황깃발배도 여러가지가 있더라구요

제가 탄 배는 운전석이 2층에 있었어요

 

 

 

딸랏노이 가려고 Marine Department선착장서 내렸어요

여기선 첨 내려보는데 선착장이 깔끔하고 멋져요

 

 

 

 

원래 반림남에 가려고 했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자리가 꽉 차서 그냥 나왔어요

 

그래서 처음 가보는 마더 로스터로 올라갔어요

그런데 반림남에 못간게 다행스러울 정도로

이곳은 천국이었습니다

 

올라가자마자 만난 냥이

 

 

 

또 냥이

 

 

 

 

실내는 여기도 꽉 찼지만

에어컨같은거 없어도 고양이 있는 이 자리가 저에겐 명당이었어요

 

 

 

구석에 아가냥들이 세상 모르게 꿈나라에 빠져있었어요....😻😻😻😻😻😻

 

 

 

 

 

 

너무 귀여워서 쭈그려앉아서 사진 100장찍고 영상도 찍고

 

손님 가방끈을 가지고 놀고싶은 아가

 

 

아이스라떼를 시켰는데 원두를 고르래서 당황

그냥 추천해달라고 했구요

버섯들어간 파이가 꽤 맛났어요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혈중 고양이 농도를 맥시멈으로 채우고 나옵니다

 

 

리버시티 가는 방향으로 걷다가 구운 코코넛발견!

 

 

 

넘 신나서 얼른 겟했어요

작은 사이즈라 쭉 빨아먹고 빈코코넛은 반납

 

 

 

 

리버시티 2층엔 개인전이 열리는 갤러리들이 있는데

이렇게 귀여운 전시들이 있어서 재미있게 구경했어요

촬영도 자유롭게 할 수 있고

 

 

 

 

 

 

 

이건 귀엽진 않지만 인상적이라 찍어봤어요

 

 

 

또 다른 작가님의 전시

 

 

 

제가 가본 나라들이라 찍어봤어요

방콕 싱가폴 그리고 시드니

 

 

 

 

리버시티에 멋진 전시가 많으니 전시 구경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보시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