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태국 크라비 7박 9일 자유여행]여섯째날: 소피텔 크라비 하루종일 빈둥

2014. 7. 11. 22:39♪여행(아시아)/태국

 소피텔에서 온전히 보내는 마지막날.

내일이면 한국 가는 날...ㅜ.ㅡ

 

눈뜨자마자 베드 맡으러 나왔는데 부지런한 사람들...ㅋ

8시도 안되었던 시각이었다..

 

 

수영장 옆 아이스크림 팔던 코너.

 

 

 

수영장이 넓으니까 좋은게 사람들이 많아도 어딘가는 남는 베드가 있다는거.

제일 넓은 구역 주변이나 키즈풀 주변은 일찌감치 다 맡아놓는다..

 

 

아침먹으러 가기전 룸 앞 해먹도 한번 타주고.

 

 

조식당의 친절했던 국수 코너. 팍치 넣을거냐고 먼저 물어봐주길래 사양함.

 

 

가족단위로 많이 오고 어린 아가들이 많이 와서 그런지 조식당에서 곰돌이 탈 쓰고 와서 서비스도 해준다..ㅋ

 

아침엔 흐렸는데 맑아진 하늘.

역시 휴양지는 건기에 와야해.

 

 

 

 

 

평화롭구나.

2013년의 나는 정말이지 태어나서 최악의 한해를 보냈다.

2012년이 최악일거라고 생각했는데, 그 다음해는 더 최악이었다.

집, 직장 모두.

내일이면 다시 돌아가야 하지만, 그 모든것이 4000킬로미터 밖에 있다는건 굉장히 큰 위로가 되었다.

그 모든것들이 지금은 나를 괴롭히지 못한다는 그 사실이 얼마나 감사했는지 모른다.

 

 

어제의 실패가 있었지만 역시 또 귀차니즘으로 점심은 또 풀바.

이번엔 베드에서 주문안하고 직접 갔다.

 

 

 

어제 버거를 실패했으니 오늘은 클럽 샌드위치.

작년에 석달간 샌드위치 만드는걸 배우러 다녔는데..

이렇게 허접한 샌드위친 처음이야 ㅋㅋㅋㅋㅋ

이게 300밧이 넘는다니;;

소피텔 풀바 샌드위치 비추비추비추

 

어쨌거나 대충 점심을 때웠으므로 동행인은 에어컨 틀어놓고 방에

나는 풀사이드로 돌아와 해가 질때까지 책보고 노래듣고.

 

 

 

저녁먹으러 가려고 들어오니 방으로 온 편지.

체크아웃시 계산 할것.

600밧은 맥주와 햄버거

329밧은 음료 2가지

729밧은 맥주와 샌드위치.

 

 

마지막 날 저녁도 노이레스토랑으로.

그전에 클롱무앙 비치의 노을 한컷.